‘버리고, 돈벌고, 어르신 일자리도 만들고’ 찾아가는 재활용품 수집 툭[Took]-Day 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선영 작성일26-06-19 13:39 조회3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남동구노인인력개발센터(센터장 유석금)는 지난 2026년 6월 17일~ 6월 18일 이틀간 어르신 일자리사업 확충을 위해 남동구청에서 ‘버리고, 돈 벌고, 어르신 일자리도 만들고’라는 주제로 “찾아가는 재활용품 수집”을 위한 ‘툭[Took]-Day’를 운영했다
유석금 센터장은 “‘툭[TOOK]’ Day를 운영할 수 있도록 협조해준 남동구청 관계자께 감사드린다.”며, “‘툭[TOOK]’을 통해 참여자들은 재활용품을 스마트하게 처리하고 포인트를 지급받는 혜택을 누릴 뿐만 아니라 나아가 안정적인 노인일자리를 만들고 자원순환과 환경보호의 효과까지 거두는 1석 3조의 착한 구조”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