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노인인력개발센터, ‘시니어폐건전지수거활성화’ 사업 우수사례 전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수정. 작성일26-06-22 10:32 조회1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인천 남동구 노인인력개발센터(센터장 유석금)가 운영하는 노인 공익활동형 ‘시니어폐건전지수거활성화’ 사업이 타 지자체의 벤치마킹 대상으로 주목받으면서 6월17일(수) 고양시 일산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들이 센터를 방문해 폐건전지수거 사업의 체계적인 운영 노하우와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센터의 '시니어폐건전지수거활성화' 사업은 노인 인력을 활용해 환경보호와 노인 사회 참여 확대를 동시에 달성한 성공적인 참여형 정책 모델로, 지역 특성에 맞는 자원순환 사업의 확산을 촉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